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박민영, 가짜 연애 대작전에 시청자들 자체 퇴고 시청률 달성-!

qkralsdud.jpg

 

김재욱, 박민영의 달달한 가짜 연애가 시작된 '그녀의 사생활'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짜릿하게 만들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드래곤) 4화에서는 스캔들을 잠재우기 위해 라이언 골드(김재욱 분), 성덕미(박민영 분)가 '가짜 연애 대작전'을 시작했다.

 

수상한 차량을 향해 "내 여자친구라고!"라고 소리친 라이언은 덕미가 이선주(박진주 분)의 연인이라고 오해하고 있었다.

차시안(정제원 분)과 억울한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덕미가 연인을 밝히지 못하는 이유 역시 선주가 연인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라이언은 "그냥 내가 하죠 성덕미씨 남자친구"라며 스캔들을 잠재우기 위해 덕미의 가짜 연인이 되어주겠다고 제안했다.

 

덕미는 고민 끝에 가짜 연애 제안을 받아들였다.

홈마 '시나길'(홈페이지 마스터 시안은 나의 길)이 덕미인 줄은 꿈에도 몰랐던 라이언은 '시나길'을 통해 덕미와의 연애를 팬들에게 공개하기로 했다.

덕미와 라이언의 데이트 사진을 촬영할 사람은 바로 선주였다.

라이언은 덕미에게 선주에 대해 물어봤고 덕미의 답변으로 인해 덕미와 선주의 관계에 대한 라이언의 오해는 더욱 깊어졌다.

 

그런가 하면, 덕미와 라이언의 가짜 데이트는 두 사람의 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들며 진짜 연애보다 큰 설렘으로 다가왔다.

입을 맞출 듯 가깝게 밀착한 두 사람의 모습은 심장을 찌릿하게 만들었다.

덕미의 허리에 손을 감는 라이언의 박력 터지는 모습과 아찔한 키스 각도는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또한 동물원 데이트를 즐기며 아이처럼 순수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라이언은 덕미에게 "난 손을 잡았다가 놓는 그 순간이 싫어요 따스함은 사라지고 세상에 나 혼자 남는 기분이라"라고 '손트라우마'에 대한 진심을 털어놓았다.

이에 덕미는 "만약 누군가의 손이 잡고 싶다거나 잡고 놓고 싶지 않을 때 제 손 빌려 드릴게요"라며 따뜻하게 미소 지어 라이언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가짜 데이트 후 두 사람의 감정에도 변화가 생겼다.

덕미는 데이트 사진을 보며 새어 나오는 웃음을 숨길 수 없었다.

라이언 역시 덕미의 그림 속 사자의 미소를 따라 해 심장 박동수를 높였다.

 

덕미와 라이언의 데이트 사진으로 스캔들은 잠잠해졌지만, 또 다른 위기가 덕미 앞에 놓여있었다.

덕미의 연애를 의심하는 라이벌 홈마 신디(김보라 분)가 채움미술관의 인턴 김효진으로 등장한 것. 신입 인턴이 신디라는 것을 알아챈 덕미는 미술관 직원들을 향해 "나 관장님이랑 사겨. 내 남친이야"라며 연애를 공개했다.

이어 라이언을 향해 다정하게 다가가던 덕미의 발이 꼬이며 예상치 못한 '삐끗 포옹'이 성사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서로 으르렁거리던 두 사람의 관계가 '가짜 연애'로 하여금 점차 떨림을 느끼는 관계로 변해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라이언과 성덕미가 가짜지만 연애를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은 평균 2.3%, 최고 2.9%를 기록했고 케이블, 종편을 포함 동시간대 1위에 등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기사원문

https://bit.ly/2GsyNBw

르노 마스터 버스, 6월 출시에 앞서 연비 선공개-! 과연..?! 나혼자산다 이시언, 편미팅 현장에서 노래부르다 뜨거운 눈물-!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2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새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8...
조회 464
배우 신동미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연 소감을 남겼다. 신동미는 남편인 뮤지컬배우 허규와 함께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ㅁ는 내 운명'에 남편 첫 출연했다. ...
조회 483
르노삼성이 오는 6월 출시할 마스터 버스 13인승의 제원과 연비가 공개됐다. 한국에너지공단에 따르면 마스터 버스 13인승에는 2.3리터 디젤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가 조합된다. 국내 복합연비는 9.7km/ℓ(도심 9.5, ...
조회 515
김재욱, 박민영의 달달한 가짜 연애가 시작된 '그녀의 사생활'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짜릿하게 만들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조회 489
배우 이시언이 팬미팅 현장에서 뜨거운 눈물을 삼킨다. 19일 오후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의 파란만장한 생애 첫 팬미팅 2탄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팬미팅 1탄에...
조회 504
'셀럽의 셀럽', 우즈는 진정한 스타플레이어였다. 5번째 마스터스 우승, 15번째 메이저 우승이 달성되는 날, 전 세계 셀럽들도 일제히 환호를 보냈다. 돌아온 영웅에게는 악몽 같던 시절이 있었다. 밑바닥까...
조회 511
기아차는 '2020년형 THE K9'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년형 THE K9은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고, 고객 선호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했다. 특히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전용 디자인이 적용된 스포티 컬렉션...
조회 534
'집사부일체' 양희은과 양희경 자매가 닮은꼴 외모로 놀라움을 안겼다. 1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가수 양희은이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양희은은 제자들에게 "맞은편 집에 가서 저녁 같...
조회 505
'슈돌' 홍경민 딸 라원, 라임이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홍경민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경민은 4살 ...
조회 532
KBS 2TV 수목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했다. 1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닥터 프리즈너'는 13회 12.7%, 14회 15.2%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
조회 509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8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