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이어 다음 행선지는 '달나라'까지.?!

xavajd.jpg

 

우연한 말실수로 ‘아이슬란드 간 세끼’ 촬영에 나선 이수근·은지원이 다음번 행선지로 달나라가 예정되면서 성사여부에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일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 방송을 기념해 나영석 PD는 이를 유튜브 채널 ‘채널 나나나’를 통해 라이브 진행했다.

 

나 PD는 “감사하게도 광고가 완판 됐다. 5분 방송인데 편성 팀의 배려로 무려 1분을 더 붙일 수 있게 허락해주셨다. 전체 방송 분량의 20%다. 오늘은 혜자스러운 방송이다”고 첫 방송의 감격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 ‘아이슬란드 간 세끼’ 본 방송이 공개되자 “TV볼륨을 높여 달라”, “묘한이가 TV를 가린다”는 등의 유튜버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나 PD는 “유튜브를 끄고 TV를 봐 달라”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나 PD는 “오늘 첫 방을 봐주셨는데 이게 끝이 아니다. 지금부터 시작이다. TV용으로 여러분들에게 재밌게 즐겨달라고 틀어드렸는데 전체 풀버전은 이제 유튜브에서 공개된다”고 소개했다.

 

그러자 신효정 PD는 “혹시 저희 50만 달성하면 은지원 씨와 함께 실버버튼 개봉기를 다시 한 번 해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에 나 PD는 “수근이랑 하는 게 낫지. 과연 이분들이 저랑 하는 걸 원하겠냐”며 “가능하면 은지원, 이수근 씨 모시고 실버버튼 언박싱하면서 즐거운 이벤트들도 하겠다. 여러분들도 꼭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 달라”고 홍보했다.

 

‘만약 채널이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면 공약이 있냐’라는 신 PD의 질문에 나 PD는 “바로 은지원, 이수근 달나라 보내드리겠다. 100만 구독자하면 돈 엄청 번다고 하더라. 요즘 기술 개발 중이지 않나”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신 PD는 “방송 끊겠다”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폭탄을 안겼다.

 

한편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편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신서유기 6’ 촬영 당시 이수근과 은지원이 경품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에 당첨되면서 시작됐다.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은 총 경비가 3500만원에 호가해 당시 은지원은 명실상부 신서유기 ‘금손’임을 입증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은지원과 이수근은 지난 ‘강식당 3’마지막 편에서 아이슬란드 여행권을 거부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제작진은 은지원에게 아이슬란드의 수도를 알면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제안을 했다.

 

이에 강호동은 “은지원이 아이슬란드 수도를 알 리가 없다. 맞추면 내가 내일 당장 아이슬란드로 떠나겠다”고 호언장담하자 은지원은 “알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은지원은 ‘레이캬비크’가 아닌 ‘레이크호벤’을 외쳤다. 이에 한 달 안에 아이슬란드로 은지원과 함께 떠나게 된 이수근은 “아이슬란드 긴 세끼, 수근이 세끼랑 지원이 세끼다. 오로라 세끼를 보러 간다”고 말해 좌중에 웃음폭탄을 안겼다.

 

 

기사원문

https://bit.ly/2ktqONo

갤럭시 폴드, 미국 온라인 자급제 물량 모두 소비-! 50여일로 다가온 2020년도 수능-! 환절기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by 뉴스픽)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3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음료 제품 중 생수가 전년 대비 약 7% 증가한 183만5823㎘가 판매되며 판매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 국민(약 5100만명 기준) 1인당 한 해에 약 36ℓ ...
조회 545
LF는 29일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HAZZYS MEN RULE429)’이 남성 그루밍 제품 라인 ‘히든팁스(HIDDEN TIPS)’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히든팁스는 헤지스 맨 룰4...
조회 516
‘마린보이’ 박태환(인천시체육회)이 전국체육대회 수영 3관왕에 올랐다. 이로써 박태환의 역대 전국체전 금메달은 38개로 늘어나면서 체전 수영종목 최다 금메달 기록(38개·이보은 전 강원도청 ...
조회 547
방송인 안혜경(40)은 결혼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안혜경은 8일 방송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다. 불청 멤버들은 새 친구로 합류한 안혜경을 향해 다양한 질문을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결...
조회 507
최근 3년간 시속 200km 이상 과속으로 적발된 차량의 92%는 수입차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영호 의원은 8일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과속 차량’ 자료를 분석한 ...
조회 498
tvN 예능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엔 유독 백종원 씨를 염탐(?)하는 화면이 많다. 카메라는 식당 옆 건물 2층에서, 50여 m 떨어진 벽 뒤에서 백 씨를 담는다. 현지인이나 차량이 지나가며 시야를 가리는...
조회 531
KT&G가 강남구 서울 사옥에 위치한 ‘상상마당 대치’에 다목적 문화공간 ‘대치 갤러리’와 휴게형 독서공간 ‘상상마루’를 개관, 문화예술 공간으로 새단장에 나섰다. ‘...
조회 515
배우 공효진과 손담비가 투샷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날의 우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공효진은 손담비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
조회 529
삼성전자의 첫 접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가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출시된지 하루 만에 온라인 자급제 판매 물량이 동났다. 실제 사용자들은 “만족스럽다”는 후기를 쏟아내고 있...
조회 630
우연한 말실수로 ‘아이슬란드 간 세끼’ 촬영에 나선 이수근·은지원이 다음번 행선지로 달나라가 예정되면서 성사여부에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일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조회 522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8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