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은 오붓하게 집에서 소규모 홈파티를....

gxfiyl.jpg

 

《연말 풍경이 달라졌다.

붐비는 외부보다는 조용한 집안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안전하게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도 전문 파티 공간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참신한 파티 인테리어부터 신나는 음악까지 한번에 해결해 줄 만능 아이템이 필요하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빔 프로젝트 ‘더 프리미어’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초대형 스크린,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로 순식간에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삼성 더 프리미어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나만의 연말 홈파티를 완성해보자.》

 

# 나만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감성적인 디자인과 생생한 트리 사진으로 꾸미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플레이스

집에서도 풍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누리고 싶다면 더 프리미어를 활용해 아늑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플레이스를 꾸며보자.

삼성 더 프리미어는 정확한 컬러를 구현하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생생한 색감의 4K 화질을 구현하기 때문에 더 프리미어로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이나 벽난로 영상을 띄우면 순식간에 생기 넘치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촛불 2800개를 켠 것과 같은 2800 안시루멘의 밝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빛이 완전히 차단되지 않은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더 프리미어의 편안한 디자인도 나만의 감성적인 크리스마스 파티를 꾸미기에 제격이다.

심플한 라운딩 디자인에 크바드라트 패브릭을 더한 디테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눈에 거슬리지 않고 그 자체가 감성 인테리어 아이템이 되기 때문에 더 프리미어를 활용하면 나의 취향과 공간에 맞는 감각적인 파티 플레이스를 꾸밀 수 있다.

 

# 가족들과 뮤직 파티

압도적인 대화면과 웅장한 사운드로 즐기는 우리 집 뮤직 페스티벌

우리 가족이 즐겨 듣는 옛날 노래를 틀어두거나 거실 한편에 좋아하는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띄워두는 것만으로도 평범하던 공간에 한껏 연말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삼성 더 프리미어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해 벽과 반 뼘 정도의 거리만 있어도 초대형 화면을 투사할 수 있고 벽과의 이격 거리에 따라 화면의 크기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아담한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더 프리미어는 4.2 채널의 올인원 스피커를 갖춰 별도의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고도 풍부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어쿠스틱 빔과 강력한 내장 우퍼로 완성한 40W 출력의 사운드로 나만의 연말 노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하면 마치 집 안에 콘서트가 열린 듯 웅장한 음향과 함께 우리 가족만의 완벽한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 하루 종일 영화 파티

초대형 스크린과 필름메이커 모드로 완성한 나만의 4K 특별관

오랫동안 극장에 가지 못해 아쉬운 요즘 연말 휴가를 맞아 미뤄뒀던 영화들을 몰아보며 작은 영화제를 즐기고 싶다면 더 프리미어의 초대형 화면으로 나만의 4K 특별관을 만들어보자.

영화의 몰입감은 화면의 크기가 좌우하는 만큼 최대 3.3m까지 확장되는 더 프리미어의 초대형 화면으로 홈시네마를 꾸미면 영화관보다 더 영화관 같은 압도적인 몰입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더 프리미어는 빔 프로젝터 제품 중 세계 최초로 HDR10+와 필름메이커 모드 인증을 공식 획득했기 때문에 영화광들에게 최적의 영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프리미어로 완성한 나만의 영화관에서는 화질과 색감의 왜곡 없이 감독의 의도 그대로 영화를 관람하며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올 연말은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필요한 모든 성능을 고루 갖춘 삼성 더 프리미어로 집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나만의 파티를 연출해보기를 추천한다.

 

 

기사원문

https://bit.ly/354ODPV

1미터 거리에서도 무선충전이 된다.?! 가능할까.?! 식약처, 간편조리식품에 표시된 조리법 준수해야-!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3
대학생 민예원 씨(24·여)는 지난해 대체육으로 만든 햄버거, 떡갈비 등을 섭렵했다. 조금이라도 육류 소비를 줄이기 위해서다. 민 씨는 “지난 한 해 환경 문제와 동물복지가 피부에 와닿아 최대한 고기...
조회 481
일동제약은 정연진 전 일동제약 부회장(現 일동홀딩스 고문)이 46년간 제약 영업현장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담은 책 ‘반백년 영업외길 이런 일들이’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정 부회장이 영업 일선에...
조회 440
중국 전자기업 샤오미가 흥미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예고했습니다. 스마트폰 원격충전기기, 일명 ‘미 에어 차지(Mi Air Charge)’입니다. 그런데 이 충전기, 센티 단위가 아니라 미터 단위입니다. 한...
조회 530
《연말 풍경이 달라졌다. 붐비는 외부보다는 조용한 집안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안전하게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도 전문 파티 공간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
조회 544
전자레인지로 컵라면을 조리할 때 은박 뚜껑은 완전히 떼어내야 한다. 즉석밥, 만두 등은 뚜껑이나 포장을 조금 개봉한 후 사용해야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최근 ‘간편조리식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
조회 561
배우 구혜선이 남자친구를 언급해 화제다.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구혜선이 '꽃보다 남자'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구혜선은 "제일 억울한 게 뭐냐면 남자...
조회 647
CJ제일제당의 간편 요리 양념 ‘다담’이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집밥’ 요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다담’ 매출이 최근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조회 593
애경이 동남아시아 시장 및 온라인 채널 강화를 위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에 공식 진출했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
조회 595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첫 소설 ‘샤인’의 출간이 연기됐다. 25일 출판사 알에이치코리아에 따르면 제시카의 ‘샤인’은 오는 29일 출간될 예정이었으나, 출판사의 사정으로 인해 연기됐...
조회 645
G화학의 배터리 사업이 분사해 12월 ‘LG에너지솔루션’(가칭)으로 출범한다. 2024년 매출 30조 원 이상의 실적을 내는 글로벌 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하지만 LG화학의 ‘알짜&rsqu...
조회 61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8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