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접적으로 이혼 조정 완료-!

thdthdzjvmf.jpg

 

탤런트 송중기(34)·송혜교(37) 부부가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이혼 조정이 성립됐다"며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 촬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22일 밝혔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도 "오늘 서울가정법원에서 송혜교씨의 이혼이 성립됐다"며 "양측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서울가정법원 가사 12단독은 두 사람의 이혼 조정을 성립했다.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이혼 조정은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 협의에 따라 결정하는 것이다.

조정에 합의하면 확정 판결과 같은 효력을 지닌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2016)를 통해 애인사이로 발전했다.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1년8개월여 만에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지난달 27일 "송중기씨를 대리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알렸다.

송중기는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도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송혜교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했다.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송혜교에게 이혼 책임이 있다'는 설에 무게가 실렸다.

일반적으로 이혼 책임이 없는 쪽에서 조정을 신청하는 편이며, '송중기가 언론에 먼저 알린만큼 이혼에 당당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송혜교가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호흡 맞춘 12세 연하 박보검과 바람을 피웠다' 등의 지라시가 퍼지자, 송중기와 박보검(26) 소속사 블러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두 사람은 이혼 후 각자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송중기는 이혼을 발표한지 8일만인 이달 5일 '승리호'(감독 조성희) 촬영을 시작했다.

국내 최초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영화다.

송중기는 돈이 되는 일은 무엇이든 다 하지만 언제나 알거지 신세인 승리호의 문제적 파일럿 '태호' 역을 소화한다.

조성희(40) 감독과 '늑대소년' 이후 7년 여만에 다시 만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전제작된 tvN 주말극 '아스달 연대기' 파트 1·2(12부) 방송을 마쳤으며, 파트3(6부)는 9월7일부터 전파를 탄다.

영화 '보고타'(감독 김성제) 출연도 검토하고 있다.

 

송혜교는 6일 중국 하이난의 면세점에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프로모션에 참석했다.

11일 모나코에서 열린 프랑스 브랜드 쇼메 행사에도 얼굴을 내비쳤다.

KBS 2TV 새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고사했으며, 영화 '안나'(감독 이주영) 출연을 논의 중이다.

 

기사원문

https://bit.ly/2Z9XdHW

미스트롯 정다경, 소속사와 갈등으로 계약해지 요구-!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 이채은 공식 1호커플 탄생-! (by 뉴스픽)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4
무더운 날씨에도 에어컨의 직접 바람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주목하여 여름만 되면 인기리에 판매되는 것이 바로 에어컨 바람막이 제품들이다. 또한 모 기업에서는 이러한 소비자 성향을 반영하여 바람이 ...
조회 630
차로 이탈 경고 장치를 장착하지 않은 버스와 화물차 등 대형 사업용 차량에 내년부터 과태료가 부과된다. 국토교통부는 4일 관련 과태료 부과 기준이 담긴 시행령 개정안을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입법예고...
조회 607
배우 전인화와 조병규,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과 김종민이 MBN '자연스럽게'를 통해 전남 구례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했다. 3일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 첫 회가 방송됐다. '자연스럽게&...
조회 616
비행 도중 술을 요구한 의혹으로 국토교통부 조사를 받고 있는 대한항공 소속 기장이 "술을 달라고 한 게 아니라 승무원에게 권유한 것 뿐이었다"는 황당한 해명을 내놓은 사실이 확인됐다. 4일 CBS노컷뉴스 취재 결...
조회 539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드렁큰타이거의 마지막을 기념해 대표 뮤지션 12명이 뭉쳤다. ‘리스펙트 프로젝트’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국 힙합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집념을 보여준 드렁큰...
조회 544
사기 논란에 휩싸인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사과했다. 이상민은 자신이 진행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 25일 방송을 통해 고개를 숙였다. 이상민은 이날 방송에서 13억대 사기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
조회 546
26일 서울을 포함한 중부지방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K리그 선발팀과 유벤투스(이탈리아) 간 친선경기는 예정되로 열릴 전망이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이날 “오늘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조회 539
탤런트 김세린(26)이 야구선수 배재준(25·LG트윈스)과 열애 중이다. 김세린은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슈퍼스타+흑곰. 난생 처음 럽스타그램"이라며 "다치지 말고 잘하자. 사랑해"라고 알렸다. 공개된 사...
조회 566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다경(26)이 소속사와 계약해지 시비에 휩싸였다. 정다경 소속사 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다경은 6월 계약 해지를 요구하는 내용증명...
조회 574
탤런트 송중기(34)·송혜교(37) 부부가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이혼 조정이 성립됐다"며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 촬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22일 밝혔다....
조회 558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18다음